커뮤니티

현재를 즐기는 청소년! 미래를 여는 청소년!

홈>커뮤니티>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종로 맞춤예복 후기|비스포크라인 가격, 대여 구성, 할인받는 팁까지 정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부드러운귤43
댓글 0건 조회 318회 작성일 26-06-22 09:34

본문

​종로 숙소로 예약해서 짐 맡겨놓고 얼른 나왔다#종로3가 #종로 느낌이 남포동, 자갈치 느낌인데 좀 더 큰 느낌 ㅋㅋ딱 그거다 야장 분위기, 노포 분위기 좋아하면 추천근데 나는 아니다…그냥 길거리가 너무 안좋고…. 사람도 너무 많아 시끄럽고 …. 여기선 부산가고 싶었다깨끗한 술집아무데나 들어왔다..아무거나 시켰음 #서울호프집 아무거나 #해물떡볶이 진짜 미친 개 존맛;;;;이번 서울 여행에서 이게 제일 맛있음…여기 가게 어디냐;;어딘지 까먹었는데 해물상태 너무 좋고 ~ 걍 내스탈 행복해졌다..​시원하다 ~~너무너무 맛있자냐 #을지로 가보고싶어서 소화시킬겸 걸어가는 중#청계천다들 내려와서 운동하시더라 넘나리 멋져부려 #만선호프#만선호프노가리 진짜 만선호프만 사람이 붐볐다 엄청난 스케일의 야장..진짜진짜 너무 찐득하고 바닥 더럽고 시끄럽고 ㅠㅠ노가리도 노맛 … 죄송해요 제 스타일이 아닙니댜ㅏ…. ㅈㅅ 젊은이들의 성지같긴 했다​그렇게 한 잔하구 오랜만에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이야기 너무 많이 한 이슈로 둘다 인후통호소로 잠듬…​ 2일차 (성수)분명 서울 비온댔는데 햇빛 쨍쨍사실은 죽을 뻔했다..6월 초였는데 이렇게 덥나..​친구가 가자고 한 식당#성수다락그냥 그저그랬다그냥 그저그랬다존맛미스터피자 토핑맛이랑 똑같다…#옥수수뇨끼 ..?암튼 처음 먹어본 맛인데 요것때문에 재방문의사있음웨이팅 맛집이랬는데요 #성수 #성수동 #성수맛집#성수레스토랑 오픈런하고 다먹고 나오니 웨이팅 진짜 미쳤다… 외국인들사이에서 입소문이 탓을까 50프로 이상은 외국인들이였음..​또다시 쇼핑투어#로우클래식 #lowclassic 힙하면서 소녀감성..?역시나 가격대 ㅠㅠㅠ그만큼 예뻤다 .. 다시 또 와야할듯 여긴#살로몬 #salomon 매장이 이렇게 이쁠 일인가 #성수살로몬매장 솔직히 여기 브랜드 잘못보면 나이대가 있는 것 같은 운동브랜드인데 또 자세히보면 30대 저격브랜드다..넘 탄탄하고 특히나 깔끔하게 있어보인다..ㅠㅠ성수 매장 중 제일 예뻤음성수오면 꼭 들려보세요티셔츠가 너무 예뻤음힘있고 일반 면 소재가 아니라 쿨 머시기 소재랬는데 귓뜽으로 들었습네다;;​암튼 내 친구랑 살로몬티셔츠 반해가지고서로 같은 티셔츠 겟 하려고 했는데 M사이즈 하나밖에 없단다..내 친구.. 내가 들고갈까봐 얼릉 계산해서 티셔츠 뺏겼음..여자분들.. m사이즈 웬만하면 사세요핏 넘 예뻐요 ㅠㅠ티셔츠 살 수 있게 양보해줘서 고마워서 하트날리는 중인 친구….그래 부산와서 산다..​가격이 꽤나 비싸다..티셔츠 한 장에 8만원임근데.. 사야함… 개 간지 티셔츠거든요#살로몬티셔츠 ​못된고양이같은 재질의 큰 매장이였는데악세사리가 저렴하고 예쁜게 많았다.내 친구랑 곱창, 머리핀 건졌음 머리핀 3000원이라구용 ㅎㅎ도대체 어딘지.. 기억이 안남 ㅋㅋㅎㅎ 휘뚜루마뚜루 잘하고 다녔다~​길가다가 소품샵도 구경하고넘 귀엽다..하나 겟하고 싶었는데요가격을 보고 참았습니다..​​#성수올리브영 이렇게 예쁠 일이가..#예쁜소품샵 #성수여행​#성수쿠에른 #쿠에른 매장#성수신발 #신발쿠에른 #성수동핫플 신발가게예술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공간이 너무나도 예뻐서 사진 계속 찍었다.직원분말론 저기 걸터앉아있는 의자도 하나의 작품이라고 설명해주셨음 ㅎㄹ재질 너무 탄탄하지 않나요..하나 데리고 오고 싶어서 계속 이것저것 신어보고..내 맘에 든 건 이거!!실제로 보면 탄탄한게 느껴지고 뒷꿈치잡아줘서 사려했음.. 친구들한테 보내주니간호화냐고 한다 ;;;;부산에도 매장있길래 다시 고민해보기로하고 사진만 찍고 돌아왔다.#쿠에른샌들 ​바로 옆에 #쿠에른카페신발가게에서 카페라니..외관이 너무나도 깔끔하고 세련되서 안들어갈 수가 없었음.. 진짜 카페 추천 ..#카페분위기 최고 #성수카페 맛 분위기 최고였음 #뉴욕센트럴파크브리즈 시그니처시켰는데이거 여름 때 마셔줘야하는 음료임..진짜 존맛!!!! 갈증해소시켜주는 음료니까 꼭 드세요 ㅠ​가격은 미친듯이 비싸다..케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다..커피는 시그니처라 시킨 건데 안에 물컹한 커피젤리가 들어가있다.. 추천안할란다;친구가 뭐 이런거 시켰냐고 한 소리 들음ㅋㅋ​요기 카페에서 둘이 나란히 성수를 바라보는데‘나 서울왔어’ 라는 느낌이 드는 카페였음재방문할거다..!.!.!#성수동카페 ​중간에 사진도 찍어주고요~~#영치브 #youngchive #성수영치브 여긴 사진찍는 곳도 이쁘네;;성수동 오시면 여기 꼭 사진찍으세요느낌있고.. 무엇보다 사진 겁나 잘나와여 강추❤️​내가 제일 좋아하는 옷브랜드 #파사드패턴 #성수파사드패턴 #파사드패턴매장​역시나…옷 다 사고싶어라..29cm랑 계속 비교해보고 장바구니에 넣어놨던것들 입어보고 ㅠㅠ흑흑 여기서만 혼자서 한시간을 봤다 또 가고 싶당 원없이 입어보고 ㅎㅎ성수오면 꼭 들리세용#성수쇼룸​연남동 부터는 비가 주룩주룩 ..그래도 친구가 꼭 가야하는 맛집이 있대서..뚫고 갔다#연남동카페 #연남동파이 #연남동타르트난 타르트질감이였는데 파이였다#파롤앤랑그 바질토마토파이 #바질토마토파이 #애플주스 저 체리파이도 맛있긴했는데 바질토마토파이… 기가 막힘연남동 지나갈 일 있으면 무조건 들려서 하나는 포장해가야하는 재질이다..운좋게 앉아서 먹고 갈 수 있었는데 나 이후로부턴 또 웨이팅 ㅠㅠ넘 만족!!​근처왔으니 #제스틴살룬 새우버거 맛집이래서 포장해서 부산가서 먹으려고 샀당 #와사비새우버거 우주컨셉인 햄버거집#연남맛집 #연남동맛집 #연남동햄버거 부산집에서 밤 늦게 먹었는데도 맛있더라 ..한입 물 때마다 새우가 오도독 튀어나옴용1박 2일 알찼다쇼핑 그렇게나 했는데 서울역 안에 자라가서 또 구경;;자라는 또 먼데 이래 이쁜게 많니…많은 수확이 있었던 서울여행쇼룸투어~~대성공 #서울 #서울여행 #서울쇼룸 #서울쇼핑 ​​이렇게 걸어다녔으면 인간적으로 살은 빠져야하는거 아니가..? 왜 더 쪘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