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현재를 즐기는 청소년! 미래를 여는 청소년!

홈>커뮤니티>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스타벅스 선정릉역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사이렌오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매혹적인파수꾼96
댓글 0건 조회 328회 작성일 26-06-18 00:04

본문

빗소리가 들리면 뭐라도 마시고 싶어진다. 소주든... 막걸리든... 오죽하면 대학교때 비참[비오는날참이슬]이라는 모임도 있었다. 물론 난 그 모임의 멤버들만큼 술통에서 수영하는 수준은 아니어서 멤버는 아니었지만, 그런 모임까지 생기는걸 보면 비오는날 감성에 젖는 사람이 나말고도 여럿있는것 같긴하다. 비가 꽤 오던 날. 업무를 같이 하던 선배가 커피마시기엔 늦었으니 파전번개를 하자고 해서 냉큼 받았다ㅋㅋ​술땡기는 4명이서 선릉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시골빈대떡집!구석에 있는데 이른시간인데도 손님이 꽤 있길래 방문!사실 여기 포스팅하게 될 줄 몰랐었다. 입구사진은 나오면서 찍음 ㅋㅋ입구에서는 철판이 고소한 파전냄새를 제조중이다. 이 냄새가 너무 고소해서 목표없이 근처를 지나가면 여지없이 낚인다. 거의 세이렌급가격표(19년 8월)가격이 비싼 느낌인데 맛대비 싼건지맛도없는 주제에 비싼건지는 먹어봐야 알 수 있다. ​나는 공주사람이다. 그래서 그런지 술집가서 알밤막걸리가 있으면 꼭 시키게 된다 ㅋㅋ​6시도 안됐는데 입구에서 보이는 공간은 가득차서 숨겨져있는 뒤쪽 공간으로 안내를 받았다.대학교에 축제에 온듯한 느낌 ㅋㅋ한시간쯤 지났더니 이렇게 꽉 찼다. 대학교 축제가 그렇듯 방음따위는 없다. 소리를 질러도 티가 잘 안남 ㅋㅋㅋㅋ ​그래서 주문받는 아주머니랑 수화로 대화하는데 아주 찰떡같이 잘 통해서 잼있었다 ㅋㅋ ​파전등장. ​아주 기름맛이 뿜뿜하고 짭짤한게 맛있는 파전이었다. ​최근에 어디서 들었는데 요즘엔 부침가루가 잘 나와서 어지간하면 맛있다더라. 실제로 내가 최근에 집에서 해먹어보니 진짜 뭣도 없는데 맛있었음 ㅋㅋ 그러니까 요즘 파전 맛없는 집이 있다면 진짜.... 문닫아야하는거....​파전을 한참 먹다가 주문한 녹두전! 이집의 단점은 아주머니 혼자서 전을 굽다보니 주문하면 한참 걸린다는거... 맛은 확인햇으니 다음에 갈땐 처음부터 먹을만큼 한방에 주문해야겠다. ​녹두전도 술먹기 아주 좋은 수준!​맛있는 녹주전을 만나면 막걸리가 술술 들어간다ㅡ ​​뭘시킬까 고민하다가 전시키면 또 한참 기다릴꺼 같아서 주문한 해물라면 ㅋㅋ 맛있었다ㅡ 은근히 뭔가 잔뜩 들어있었음 ㅋㅋ​비오는날 번개모임이 생기면 또 가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96-4​#선릉맛집#선릉역맛집#시골빈대떡파전#시골빈대떡파전선릉본점#파전맛집#비오는날엔막걸리#대학축제온기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