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현재를 즐기는 청소년! 미래를 여는 청소년!

홈>커뮤니티>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김해혼수침대 금성침대 동김해점에서 침대 구경하고 왔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황량한퓨마23
댓글 0건 조회 904회 작성일 26-06-10 20:21

본문

2026.04.27~29 서울 교육출장 잡힌 김에이 기회를 놓칠 수 없는 지방순이3박4일 서울 나들이 강행군 실시하기​이번 여행은 좀 감성이랑 같이 챙겨보려고디카도 함께 들고갑니당 크크디카사진은 보정하기 귀찮아서 안함 ..얼굴상태 감안하고 봐주세요글고 셀카 짱많음&TMI 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 고난과 역경을 이겨낼 준비가 되었다면따라오시게나 제군들스압주의임​2026년 4월 26일(일)1일차​많이많이 걷는 뚜벅이 여행의 기본은역시 움직이기 편한 옷으로 입기​이제 날이 풀렸다지만 아직 아침저녁은 쌀쌀해서혹시모를 겉옷으로 체크무늬 남방 하나 챙깁니당​​​1초라도 더 즐기기 위해굳이굳이 출장 전 날 새벽기차타고 올라가는 나캐리어 낑낑 택시타고 갈 생각이었는데태워다주셔서 감사합니다 으하ㅏ​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역광장로 18​고속버스 국룰 양덕동 고터기차 국룰 마산역​멀리 여행갈 때나 타는 기차그리고 공항 리무진 탈 때 항상 오는 곳이라 그런지마산역만 오면 벌써 마음이 들뜨고 신난당 크크몸이 놀러가는걸 아나봐​​오빠가 빌려준 캐리어+ 오빠가 태워준 마산역+오빠가 끌어주는 내 짐 공주대접 감사합니다,,​캐리어 애껴쓰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아침이라얼굴 땡땡 부은거 진짜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차역이랑 찍으려고 했는데기찻길이랑 찍어버린 사연은​​아침부터 멋지게 입었는데운전한다고 쓰레빠 신으신 분도 여기 계시네용몸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아​​​슈이치랑행운의 네잎크로바랑 함께 떠나는 서울여행곰쿠가 구해다준 슈이치 스티카는내 휴대폰 속에서 평생 살아숨셔​오 약간 싸이월드 감성 이런거 아냐?​​가는 길이 4시간이니 일단 자보겠습니다..그와중에 좌석지정 안해서 바깥자리에서 감자다가 목 꺾어지는 줄 흑흑그리고 뒷자리 아지매들 나랑 같이 탔는데대전 도착할 때 까지 쉴 새없이 대화를 나누시더라 ..​목소리가 막 엄청 큰 빌런 이런건 아닌데작게말하지 않는 진짜 대화 ,, ^^덕분에 392번 정도 깨었어요​​드렁쿨쿨 자다가 창가쪽 사람 바뀌심어떤 할머니 앉으시길래 짐 좀 들어드렸는데고맙다고 라떼맛 코피코 주셨다바로 내 입으로 다이빙​일반 코피코보다 3배는 맛있는 듯 !!!카푸치노 코피코 꼭 드셔보셔요요즘 할매들은 홍삼사탕 안먹고 코피코 카푸치노 먹는다​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This stop is seoul station, seoul station이러나저러나 서울역 도착 완료 !!원래는휴대폰으로 서울역을 찍는 화면을요 디지털 카메라로 담는 아름다운 장면을 기대했으나현실은 햇빛때매 안보이길래그냥 디카로 바로 찍엇어용​기차 내려서 서울역 이름을 찍는다는 건아무래도 숨길 수 없는 관광객이라는 것ㅋㅋ​​진짜 다들 어딜 그리 바삐 가시는지무슨 무질서 속 질서처럼이 많은 사람들이 각자 다른 방향으로 겁내 빠르게 걸어가는데아무도 안부딪치고 어케 잘 지나가는겨​예전에뉴욕 길거리는 빨리 걸어서 부딪히는 일은 없어도걷다가 멈춰서 넘어지는 일은 있다고 하던데딱 그 느낌​난 요 사진 찍는다고 진짜 잠깐 멈춰섰는데한 3명한테 치임 ,, 서울사람들 무섭다 무서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 KTX 역사내​어디든 놀러가면울 가족들 칭기칭구들 챙겨줄 선물부터 사고시픈 마음​전에 서울 혼자 놀러왔을 때내가 아는 유일한 서울(아님)남자 정우오빠랑 명동 등촌먹고정우오빠가 커피나 한잔 ㄱㄱ? 했는데ㄴㄴ 저 엄마 선물사러 서울역 가야해서 쏘리쏘리했던 기억이 ..​진짜 그땐 한국지리 무지해서충북 위로는 다 서울인 줄 알았습니다..여주에서 와주심에 감사 ..그리고 밥먹고 바로 ㅌㅌ한거에 대한 사죄 ,,함께 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의 치명적인 뒷태암튼 이번에도 들린 서울역 카카오프렌즈샵거울에 붙일 수 있는 춘식이인데요무려 등딱지에 손걸레 붙어있음온 몸으로 거울을 닦는 컨셉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사실 전 베이비제이지파지만엄마가 춘식파라 식이로 사갑니다서울특별시 용산구 만리재로 180-1 3층, 4층​서울 도착하자마자 첫 끼는추억의 소울메뉴 머그러 출동​때는 바야흐로 2024년대학 졸업 후 나혼서울여행을 왔을 때첫 끼로 서울고터 후라토식당에서 규카츠랑 에비카레뿌셨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그거 먹을랬는데11시 오픈이라 실패​다른 메뉴 찾다가반포였나 마포였나암튼 한강 대교 근처에서 먹은에그베네딕트 인생 맛집이 떠올라서첫 끼로 에그베네딕트 먹기로 함​아무튼 나한텐 의미있는 음식이라구용​​에그 베네딕트에 코크 김해출장샵 한 잔진짜 예쁘고 맛있게 나왔는데사진실력이 좀 부족한 듯​​디카로 찍으면 좀 나으려나 했는데지옥의 도롱뇽 구이 처럼 나왔어요 ;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이 집 사워도우 잘함 근데 ,,, 2년 전에 먹었던 그 집이 더 맛있다 ...목살 덩어리 말고 베이컨 줬으면 ...그리고 그 중간에 들어가는 시금치가 너무 뭉탱이세요적당히 한입크기로 잘라주셨으면 ..​맛이 없지 않습니다 맛있음 !근데 딱 그냥 평범한 베네딕트 ...2년 전 그 집 꺼 내놔 ...​​아 글고 여기서 혼밥하는데옆테이블 여자 두 명의 연애썰이 넘 재밋어서 경청함A(미혼)가 최근에 소개팅으로 남친 생겼는데상대측 부모님이 겁나부자 동탄?에 건물 있음근데 그 남자는 9급 공무원이라 결혼 할말 고민중B(기혼)는 부자는 망해도 3대가 간다면서 결혼 찬성그리고 결혼 전에 나이트 많이 가라이런 대화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40솔직히 이 동영상서울 홍보영상으로 풀어도 된다 ㅇㅈ흐음날도 너무 좋고일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분위기도 느긋하고은근 칙칙 도시면서또 은근 알록달록 사람 살아가는그런 이미지구만유​이걸 디카로 담았어야하는데 까비 ㅠ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 남대문교회​진짜 서울알못숭례문보고 와 광화문이다광화문 헤헤하고남대문교회보고 와 명동성당 명동성당 헤헤이러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큭​아무튼 예쁜거 보고 다니면 된거지 ~​​잠만요여기서 로또 살말 진짜 많이 고민함사실 사고싶었는데앞에 할아버지 바리케이트가 넘 무서워서사진만 찍고 도망침 ㅠ ㅋㅋㅋㅋㅋ여기서 로또 사면 인생역전 가능한가요​2등 연속 2회 당첨은 레전드네​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시장4길 21​지나가면서 남대문 시장도 스윽 봐써용맘같아선 들어가서 떡볶스라도 먹고싶었는데하루 일정이 빡빡해서 눈으로 구경만 해써용 ㅠㅠ지역불문 할머니 떡볶이가 최고양​적극적으로 매력어필중인 정형외과​어딘진 모르겠지만섹시한 정형외과도 발견함​꽤나 섹도시발한 자세의 당신​​명동즈음 도착하니까 보이는개밤티 아이러브코리아 가방아이럽코리아 반팔티 같은건 사고싶은데가방은 안사고싶어요 ...​​얼마나 끝내주는지 감도안옴겉절이 김치가 끝내줍니다를킴치 이즈 딜리셔스라고밖에 표현 못하는 영어 ㅉㅉ모두들 킹세종을 찬양하도록 하세요​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26그렇게 벅뚜벅뚜 명동역으로 걸어와서 캐리어 보관하기워메 무슨 2시간 잠깐 넣어주는데 7천원눈 뜨고 코 베어 간다는 말이 사실인가벼​사실 또타라커라고 머 암튼 저렴한거 있는데어우 덥고 그래서 걍 눈 앞에 보이는데 넣음 ..이 정도는 벌어야 명동역 한가운데 사제 짐보관소 운영할 수 있다 메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43 신한은행​아니 님들 실화임 ???명동에는 12층짜리 다이소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 나왔는데 사람이 와글바글하길래머하는덴가 했더니 다이소임1~2층 정도만 다이소고 다른 층은 머하나 봤는데그냥 12층까지 전부 다이소 ...​​내가 지금 다이소를 온건지 백화점을 온 건지그 오사카 한가운데 있는 돈키호테처럼외국인들 바글바글동양인 서양인 흑인백인노랑인 너나 할 것 없이다 다이소 백 엄청 큰거 들고 물건 쓸어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외국인들 관광성지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베가 거의 모든 층마다 서고항상 사람이 꽉꽉 차있어서 걍 계단타고 올라갔다12층 전부에 있는 물건 외우는 직원들이 대단해 ...​3박4일인까 3개 구입 완​집에서 바리바리 캐리어까지 챙겨와놓고클렌징오일이랑 폼 안챙겨옴 이슈이렇게 바보비용 6000원을 씁니다​여행갈 때 다이소 짱 조은 듯클렌징이랑 로션 같이 들어있어서 얘네만 챙기면 됨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어쩌고보다그냥 통 안들고다니고요 납작해서 수납이 편해서 좋다​​송언니의 애착가방요 가방만 보면 송언니 생각난다언니 거기서는 행복해야해 ...(상남동)서울특별시 중구 남산동3가N서울타워 서울의 가장 높은 곳에서 만나는 360도 파노라마 뷰.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남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도착 고도 해발 479m 추천 시간 일몰 ~ 야경 N서울타워 사랑의 자물쇠 남산 팔각정 인스타그램 오늘의 남산,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는 생생한 순간들   ⠀ 하늘은 가까이, 상상은 더 멀리! ⠀ 남산케이블카는 2019년부터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평화통일기원 어린이 사생대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아이들이 더 큰 세상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남산케이블카는 김해출장샵 앞으로도 어린이들과 함께하겠습니다....다음코스인 남산케이블카 셔틀버스 타러 옴세상 좋아졌다 셔틀도 막 공짜로 운행하고 ,,역시 대도시는 다르다 달라​저기 홈페이지 들어가면 셔틀버스 시간 있으니까혹여나 가실 분들은 참고근데 나만 가는 듯​​셔틀 기다리면서 구오빠 만나기오빠 나락 간 줄 알았는데 살아돌아왔네? 어쩌다가4월에 앨범 낸 것도 몰랐네 ...​홍보 욀케 안됐냐고 소속사 어데고 찾아봤더니오빠 1인 소속사네일좀해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늙는다 어째 얼굴이 옛날이랑 똑같을까 참빨리 결혼해서 후손 좀 많이 남기소대한민국에 유전자 이바지 좀 해주이소​​그리고 시간 맞춰서 빠스 도착​​케이블카 타러 가는 셔틀 안에서스마-일이제 얼굴에 붓기 좀 빠진 듯우리모두 빵긋빵긋 웃으며 지내기로해용​​​카매라 속의 나를 카메라에 담아버려​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 83​셔틀타니까 매표소 바로 앞에 내려줘서 완전 꿀 ㅎㅎ여기 주차장이 좁아서 셔틀타고 오는게 더 이득이다​KKdays 이런걸로 예약하고 올랬는데남산타워 케이블카는 따로 예약이 없다네용근데 현장발권 줄이 길지도 않고5분간격인가 10분간격인가암튼 계속계속 오니까 금방 빠짐​시골인간비용 15000원 결제 완​​봄이라고 꽃 핀 남산 티켓을 줬어용​타려고 줄서는데 마침 내 앞에서 끊김 오예젤 조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게 되었어용 !!​​멀어져만 가는 남산케이블카 정류장을 바라보며 ,.,큭큭​옆에서 찐 사진덕후 대포카메라 아부지가 아들이랑 왔는데나혼자 장난감 디카들고 사진찍는게 웃겼지만암튼 나만 즐거우니 됏습다​​케이블카에 사람많은데아랑곳 하지 않고 내 사진도 찍어써욥근데 날씨가 너무 좋아 밖에 하나도 안보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블카역은 포기하고그냥 초록이들이랑 찍엇어용 히히사람 많아서 표정 어색한거바 ㄱㅇㄱㅋㅋㅋㅋㅋㅋ옹졸하게 다문 입 좀 보세요 ...​​폰카로도 남겨본 케이블카 항공샷아무래도 난 전생에 새였나봐 항공뷰가 참 조아근데 왜 벌레가 너무 싫지전생의 내가 새였다면 벌레를 못먹어서 아사했을거야 우웩​챠캬챠캬 올라가는 중원래 동영상 올릴 땐 음소거도 하고나름 잘 찍힌 부분만 7~10초 내외로 올리려고 하는데머 다들 그닥 영상은 안보시는 것 같길래그냥 .. 그대로 올림 ㅋㅋㅋㅋㅋ​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와우 위치 찍으려는데남산타워남산 N 타워서울 N 타워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길래진땀뺐음​알고보니 N서울타워였다카더라​아무튼 옛날사람한텐 남산타워임여기의 꽃은 아무래도 요 주렁주렁 자물쇠타임 ..​한번 달아볼까 했는데머 혼자와서 굳이 .. 생각 들어서 안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한국사람보다 외국인들이 많이 하고 가는 듯척 보면 예쁘긴 해 ~​님들의 사랑 및 우정 및 가족들모두 행복하고 영원하길 같이 빌어드립니다..이거 원래는 열쇠를 남산에 아무데나 던지고이제 저 자물쇠 못푸니까 우린 영원하다머 이런거였다는데여러분들은 열쇠던지지 마시고 환경 보호해주세요어차피 아무 쓰레기통에나 넣으면 못찾는건 똑같잖아요?하 ㅎ ㅏ 하ㅏ하​​남의 사랑들 옆에서 사진찍기사실 이거 찍는데 어떤 외국인 가족이자기들 자물쇠 달려고 나 사진찍는거 기다려주길래쪽팔려서 후다닥 비켜드림 쏘리쏘리 ~!I hope you are happy​​멋지게 타임랩스 찍고싶었는데성격이 급해서 1초짜리로 완성​​끼룩끼룩남산타와 도착약간 찌글찌글한 카메라 화질이엄마아빠 신혼여행으로 제주도 간대충 그런 느낌의 사진이라 맘에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역시 깔끔한건 폰카아 진짜 참 걷기 좋은 날씨오른쪽 위에 쨍한 태양이 보이세요?​아 난 전생에 새가 아니라 나무엿나보다태양도 좋고 물도 좋고 높은 것도 좋고벌레는 싫고 !!대박 드디어 내 전생을 알아냄​​나랑 평양에서 냉면 먹을래?나랑 울란바토르에서 게르 지을래?나랑 홋카이도에서 곰고기 먹을래?나랑 샌프란시스코에서 야구볼래?​​와무슨 컴퓨터 배경화면 처럼 펼쳐진 풍경 ...초록 풍경만 풍경이 아니야도시뷰도 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전경은 눈으로 안보면 아무도 몰라모른다고 !!!​​풍경을 보는 것도 좋지만풍경을 보는 사람들 구경도 조아 ,,사진찍는 커플들 같이 구경하는 부부주말에 놀러 나온 가족들다 너무너무 보기 좋습니다예​행복한 인생 보내세요​​멋진뷰 행복한 인생 나포함. ve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디카로 찍으면 내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니까대충 한 장 찍고 나왔더니무슨 심령사진처럼 찍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게 김해출장샵 합성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크킄ㅋ​​뭔가 막 딱봐도 포토존 같은 곳 말고도남산타워 바로 앞에는 넓은 광장이 하나 있는데거기서 뛰어노는 아기들이 많아서 참 보기좋았다나두 울 아가들이랑 같이 오고싶음 ..​내가 엄마한테난 주말마다 아기들이랑 가까운 공원이라도 맨날 나가는멋진 엄마가 될거라고 그랬더니애 낳으면 한번 보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산타워 광장에는남산타워를 배경으로 인생네컷 찍을 수 있는더필름(aka 인생네컷)이 있는데지도 위치가 안찍혀서 아숩​나 오늘 디카들고왓어요를 온 몸으로 표현하는 중​​하하 어때용 갠찬은가용배경은 낮산타워 밤산타워 있었는데별이 반짝반짝 예뻐서 밤산타워로 해써요​히히 사진 예쁘게 나와서 마음에 들어썽근데 사진보다 영상이 더 예쁘니까^^많은 시청 ^^ 부탁^^​​무슨 반투명 필름 선택 가능하길래오 머지머지 하고 선택했더니무슨 갈비뼈 골절 엑스레이 사진처럼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이하고 신기하긴 한데 그냥 사진 할 걸 .​​두 장 겹치면 좀 진하게 나옵니다이건 이거대로 일반 사진이랑은 색감이 달라서 조아선명도가 높은게 요게 더 내 취향인 듯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타워 1층에 왕큰 기념품 샵 있길래 바로 ㄱ.ㄱ관광지에오면 관광을 해야한다는게 내 철칙남산에서 남산약과 사는 사람이나랑 외국인 밖에 업드라 ,,마치 2년 전 서울여행에서서울 마그네틱을 사는 사람이나와 외국인 밖에 없었던 것 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 마그넷 있어서남산 마그넷 살말 고민하다가 샀다아무래도 서울이랑 남산은 다르니까용? 홍홍내 인생에 또 몇년 뒤에나 남산에 오겠어용 ~~​​시간이 애매하게 남길래유행이 3세대쯤 지나버린 도깨비 운세뽑기 했어용나의 연애운은 어떻게 흘러갈까용 듀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두근두근두근두근​​3줄요약좀 ;;​​아 이거 웃겨서 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춘답게 화끈하게 터놓고 뜨거운 언행으로 대할 것이로다​남쪽으로 혼자 여행가서 만나는 사람이 뜻하지 않은 인연이 된다는데님 저 본가보다 남쪽으로 가면 바단데요호주라도 가란 말인가요 ;탈락​​여가 아 뭐였지 하이네켄인가 호가든인가암튼 외국맥주 머 마시는 존 있었는데좀 좋아보이더라 ...​낮이라 엄청 더웠는데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창 밖을 보는 사람들이진짜 여유라고 생각했음아웅 나두 한 잔만 하고 갈까 생각했는데오늘 하루 일정 갈 길이 멀어서 참았어용​​둘러보고 1시 20분쯤 이제 슬 내려가니까점심먹고 구경하러 온 사람들이 많이 올라왔다사람 많은거 싫어하면 오전에 일찍오면시원하고 좋을 듯 !!​난 사람 많은 건 싫지만사람 구경하는건 또 좋아해서나름 괜찮았음 ,,ㅋㅋㅋㅋㅋㅋㅋ​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26​캐리어 보관했던거 찾으러 옴근데 미친 7000원주고 맡겼는데10분 초과했다고 3000원 더 내래 미친 !!!!무슨 캐리어2시간 10분 보관하는데 만원 ???풍경 좀 덜보고 10분만 일찍 내려올걸​다음부터 무조건 또타라커에 맡기겠습니다폭리다 폭리 흑흑맨 땅에서 수익을 쭉쭉 뽑아내는코인라커 사장님 당신은 봉이 김선달그러나 재력이 있기에 명동 지하철역 상가한 칸을 차지한거겟죠그냥 투정 함 부려봤어요 ,.,.​​사당행타구 다음 행선지로 향합니당​​사랑을 가득 채우고충무로에 김밥 먹으러 떠나는 기차라고 생각하면 좀 귀여워짐​나와 N은 절대 끊어질 수 없다그리고 좀 논외의 TMI인데나 T였는데 요즘 좀 F된 느낌이 듬사람을 많이 상대해서 그런가 ,,,​난 기본적으로 인간 조아 ,,,세상에 인간같지 않은 놈들이 많아서인간의 탈을 쓴 덜떨어진 무언가들을 싫어할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83​​​이촌동 그 길 아직도 지날땐마치 어제 일 처럼 선명해요 ~​이 노래 참 처음 들었을땐 ㅠㅠ 이랬는데지금 보면 뭐 6개월로 난리다 란 생각이 ...​린 - 곰인형 같은 느낌100일을 겨우 만난 너인데..숟가락만 들어도 자꾸 니 생각에 눈물이나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137 국립중앙박물관지방 사학도로서 서울 왔을 때 국중박 안오면 짜가입니다이 구도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구도예요국중박 올 때마다 요 방향으로 사진찍음​내가 좋아하는 공간+ 여유롭게 휴식하는 사람들+푸르고 포인트 있는 배경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정말​​이거는 좀 더 한발짝 멀리서 찍은 사진케데헌으로 국중박 입장객이 어쩌구 하던데내가 올 김해출장샵 때마다는 항상 사람 많았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히 막 엄청 증가했다는 못느끼겠어용​근데 입장료는 좀 받으면 좋겠다 만원 이만원이라도안에 사람이 많으니까 전시실 내부가 너무 습하고 덥고에어컨 바람으로는 처치가 안되는그 땀냄새들도 어우저는 쾌적한 박물관을 원해요​​역시나 드가자마자 캐리어부터 보관하기여기 캐리어 보관 라커가 생각보다 적어서타이밍 잘 맞춰야할 듯 ㅠㅠ​나도 자리 없어서 허거덩하는데마침 한 자리 빠지길래 바로 넣었당​​사실 난 국중박에 상설전시 보러 온게 아니라창박에서 일했던 기억 좀 되짚을 겸요 특별전 보러 온건데주말에는 안한대 실화냐박물관이 주말에 쉬면 직무유기 아니냐님들도 월요일에 쉬셈 !!!​이거보러 마산에서 서울까지 왔는데아니긴하지만암튼 흑흑...​6/30일까지 하는데 그 전 평일에 서울 올라갈 일 없겠지 ..슬프다 ..역시 서울공화국 ..창박에서 순회전시 안해주냐​​너무 슬퍼서상실감을 채우려고전시 보기 전에 기념품 샵 먼저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거 구엽길래 지혜언니가 조아하는 토우도 생각나구하나 살까 ~ 했는데코딱지만한거 2만원이길래 ㅎ거덩함너가 나의 1시간보다 비싸구나​기념품샵에 사람 너무 많고 북적이길래진짜 스치듯 보고 나옴하나하나 자세히 보는거 조아하는데 밍밍그래도 박트리오 언니들 줄 선물 구매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 아쿠아리움 볼 시간은 없고쿠키런 콜라보 한다는데이거 어케 참냐고요대신귀엽잖아요 ~~~히힣​근데 웃긴점아쿠아리움 콜라보 굿즈 다 안예쁘고 비싸서재고털이하는 킹덤굿즈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바로 인생이다​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앤드롯데월드몰​누가 롯데월드몰 아니랄까봐서울에서 당당하게 자이언츠샵 운영중몰랐는데 4월 12일에 개장한찐 신상 자이언츠 샵이었던고라고라어쩐지 옷들이 좀 예뻐보이더라​한때 또 로떼 응원가 외우고 다니던 사람으로써한바퀴 눈으로 구경해주고 나옴도박이나 하지마라 이것들아제발 좀 제발 야구만 잘하자 ㅈㅔ발내가 니네들 사생활까지 알고싶지 않음​야구만 하는게 그렇게 어렵냐?​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수제햄부기 머그러 왔심더주문 호딱 해놓고오늘의 수확 둘러보기​​홍홍언제나 나의 메인 코난이예용​원래는 스페셜 검은조직의 남자들만 모았는데다모아서이젠 1권부터 하나씩 모아볼까 해용언젠가 전권 다 모아버릴지도 ?!​카드스킨은 상윤이가 살아남음돌아가자마자 바로 붙여주마​카드는 그냥 진이 예뻐서 ..홀린듯이 구매해버림내가 이렇게 일편단심이다​다시 헬기타고 등장해줘내 마음 위로 번지넌 완벽하게 착지​​다음은 딸래미들아까 쿠지에서 뽑은 타키온이랑 딕터스그리고 오늘 최고의 수확우리 딸래미 와펜 !!!솔직히 진짜 이거 하나 구한거 만으로도잠실 애니메이트 온 목적은 달성했심다​하죽을때도 무덤에 같이 들어가고싶다​​이건 아까 말햇으니 패스샤갈이상해꽃​포켓 할 때는 넘 고맙고 반가웠는데피규어로 만나니까 마음이 차갑게 식어부러.​​​아홀로틀/진/채언언니/지혜언니동글동글 캡슐들색이 다 달라서 잃어버릴 걱정은 없어서 좋음 히히​​그리구 얘네는 아쿠아리움 굿즈라고 부르지만 아쿠아리움 콜라보는 없는​케이크들개 앙앙 바로 줍줍해버리고쿠킹덤 건물 피규어도삼굿즈판에 가챠 아닌게 없다 ㅠ제 원칙은 일반 쿠키집이구요다음은 쁘띠케이크상점이예요근데 사실 뭐가 나와도 다 조아킹덤엔 내 청춘ㅇㅣ 담겨있거든 ..​​앗차차차버거집에와서 먹으라는 햄버거는 안먹고 굿즈만 늘어놓기미국식 수제버거가 등장했어룡​사실 같은 건물에 고든램지버거도 있었는데사람들 후기가 다들 그닥이란게 많길래그냥 브루클린으로 틀었어용​나 원래 두껍감튀 안좋아하는데이 집은 어떻게된건지두껍감튀인데도 촉촉함 !! 짱조아​테이블마다 마요네즈도 잇어서마요네즈 왕 뿌려먹음생각보다 버거가 간이 짜거나 하진 않앗어요미국정통 아닌듯 -_-그러나 세상에서 젤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답​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서울 랜드마크 사진도 찍어주기밤에 왔으면 야경도 보고막 전광판 행사하는 것도 봤을텐데아숩낮에두 이뻐서 다행​실물로 보는게 훨씬 압도적인 느낌을 준다건물이 넘 높아서 광각으로 찍었슈​​다먹구 롯데월드몰을 빠져나왔어용이것저것 하느라 지하+햄부기까지 2시간정도 걸린 듯다리 아파룡나도 저 한글 아저씨처럼 쭈그려 앉고싶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와다다다다 걸어서 도착한 석촌호수 !다리가 부셔져도호수 한바퀴는 돌아줘야걷기러버의 서울여행​원래 계획은 한바퀴 김해출장샵 걷고 벤치에 앉아서라떼+사과당 먹는거였는데아웅 너무 지쳐서 라떼는 패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히 뭐가 안보이는 석촌호수는그냥 용지호수와 다를 바 없음​​라고 했지만 누구보다 신난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에 피곤함이 보이긴 하지만그래도 진짜 신나긴 했습니다​요기 메랜이 있는데 안보이네용 ...​메랜이 보인다면 ?!?!?!?!?!신이 안날 수 없기 때문이죵​사실 호수보다호수에 떠있는 메랜 보러 온거? 맞음주변에 주황버섯 모자쓴 메붕이들 많이 봤는데너무 배아프고나도 사고싶다 질누하 펑펑 쏟음​그와중에 젤 잘보이는 곳 찾아서 호수 뱅뱅 돌기​나도 루디브리엄 가고싶어가게해줘가게해줘가게해줘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이언호그 때려잡게해줘 !!!!!​​에버랜드는 아니지만암튼 꿈과 환상의 나라를멀리서 눈으로나마 봤다고 하네요 ㅠ흑흑​서울특별시 송파구​참내너무 지하철역처럼 생겨서 들어갔다가버스길래 다시 올라옴시골쥐는 힘들어​다시 보니까 버스라고 대문짝만하게 적혀있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이제 진짜 집에 가자 ~~너무 지쳐서 화면도 흔들흔들빨리 기차에서 기절할 생각밖에 없음누가 내 뒷목 좀 쳐주세요​​스페셜 정수 다모았길래아슬아슬한 애들한테 먹여줬더니나한테 선물을 이만큼이나 가져다주는 고마운 친구들히히얼렁 나의 품으로 오걸아 `~'​근데 서울에 있을 때 불러서 다들 3일씩 찍히는거 미안하네얼른 뛰어오렴​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역광장로 18술 취한거 아님 그저 내 아이들 자랑하고싶은데 플래쉬가 눈부실 뿐그렇게 집 도착 ..​낡고 지친 채로 택시타고 오려는데오빠가 차타고 데리러 와줘서다행히 녹초는 아니고말린 미역 정도의 상태로 집에 왔습니다쪼글쪼글해진 상태감사합니답​​집 오자마자 굿즈정리 먼저 드간다​일단 남산타워에서 산 마그넷 먼저 걸어주기저 쪼만한 사랑의 자물쇠가 킥입니다 ...흑흑 너무 작고소중해서 귀여워​​다음엔 또 어떤 친구를 입양하게 될까요 ?!갠적으로 저 남해 마그넷이랑 경주마그넷이진짜 예쁘게 뽑힌 듯​​그리고 서울에서부터 열고싶었지만꾹꾹꾹 참고 집에와서 열어보는진,,,​저 은은한 미소는 착한아이 눈에만 보입니다탁한 눈동자 아주 좋아요죽을때까지 나와 함께야​​당신나와 명운을 함께하게 된 소감이 어때(좋으시다네요)​​​다음은 쿠킹덤 가챠 두근두근집 뚜껑만봐도내 원픽인거 알아보겠삼 크크​​쿠키커터도 주는데스페셜 쿠키커터 2개는 좀 너무 짜치는거 아니냐 ㅠ하루 출첵만해도 10연뽑은 하는데 ,,,​​헐 근데 최대 난관에 봉착나는 다 기본구성인 줄 알았는데알고보니 내가 꾸미는거였삼 !!젠장 !!​이거 진짜 쿠킹덤이랑 똑같잖슴 ~~~오랜만에 내 왕국컨테스트 실력을 보여줘야하나​완성했는데피스들 그냥 얹어놓으니까 톡 치면 와르르여서걍 테토처럼 순간접착제로 붙여버림ㅎㅎㅎ히히근데 완성본 사진은 안찍었네​딸기크레페맛쿠키랑 용쿠랑즐겁게 놀고있는 쿠키하우스랍니당 ~​​​채언언니가 선물해준 포-모음집요기 옆에 이상해꽃 자리 줄려고했는데 도저히 짬이 안나서​​그냥 설탕노움 위에 냅다 올려버렸습니다얘도 나한테 삐졌는지 고개 돌리고 있음 ㅠ미안 ㅠ 근데 니 덩치가 큰걸 어떡해​굿즈 사모으는건 너무 좋은데정리를 도대체 어케해야할지 감도안옴굿즈정리 금손들 있으면 제발 나좀 도오ㅏ줘우리집에 고용할게 ...​다음은 진 얼굴만 보고 산 카드팩우리 오빠 입꼬리 째진거 보세요진짜 사악하다 사악해 (B.A.D 4)​카드의 상태는,,,쓰레기 중에 쓰레기를 세트바리로 뽑았네요​눈내리는 시호 빼고 다 꺼져​​그리고남는건 사진밖에 없다 파의 소중한 사진들 ,,여행은 넘 즐가와요​​국중박에서 산지혜언니랑 채언언니 선물인데요그냥 짜잔 선물하고싶어서스티커로 가렸는데그럴거면 사진을 안올리면 되는거 아닌가 하는 분들.당신들은 진짜 낭만없는 사람들.​이 두 개가 30,000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아니오​생긴건 신시대의 문 굿즈처럼 생김​탁기온씨는 스윕 토쇼 옆자리를 차지하셨습니다순간 스윕 토쇼 생각이 안나서트윕 쇼토?트윈 토쇼?쇼윈도?이난리 치고있었음​​오늘의 하이라이트카드스킨 !!!!! 슈이치니쨩 카코이​개밤티 경남은행 K패스카드를꽃미남으로 바꿔볼게요​안에 한 장인줄 알았는데 두 장 들어있음혜자다 혜자 !​​흠냠냠 맛도리이래야 돈 쓸 맛이 나지예겉부분 아주아주아주 살짝 크길래 눈썹칼로 사이드 밀어줬어용티 안나죵 ? 호호​암튼 이렇게 교육출장은 핑계고서울여행서울여행은 핑계고오타쿠여행까지 야무지게 마침​그러고 담날 바로 출근이라 기절띠함아 오늘도 즐거운 하루여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탑버튼